스쿠버 다이빙에 대한 자세한되고 싶어서 다이빙 장비를 구입 다이빙의 손님을 목표로

팔라우에 갔을 때, 무인도에 데려 가서 받았습니다. 그토록 아름다운 에메랄드 그린과 그토록 새하얀 해변은 본 적이 없습니다.

얕은 물에는 열대어가 헤엄 치고있는 것이 잘 보였습니다. 스쿠버 다이빙에 대해 아는 사람은 거기에서 잠수 할 수 있도록 잠수 장비도 모터 보트에 쌓여있었습니다. 남편도 나도 한 일이 없기 때문에 얕은 열대어를 바라보고있었습니다. 스쿠버 다이빙에 대해 알고있는 사람은 스쿠버 장비를 반입하는 사람도있었습니다. 아무래도 팔라우는 다이빙의 손님은 많지만, 그 바다를 보면 그것도 납득했습니다.

자신의 키보다 깊은 바다에 들어간 것이 없기 때문에, 나는 다이빙의 손님이 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. 어느 정도 다이빙 장비를 지니고 훈련을하지 않으면 스쿠버 다이빙에 대한 자세한 내용 수 없을 것입니다. 다이빙 장비를 익히고 한 번만에서도 다이빙 손님들 씨가되어 기어 들어보고 싶다. 이제이를위한 교육이 있으면 약간만 체험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. 그때는 다이빙의 손님이되어 우라 시마 타로의 기분으​​로 기어 들어보고 싶습니다. 우라 시마 타로 같은 일본의 옛 민화에는 이상한 이야기​​가 많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.

コメントを残す

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。 * が付いている欄は必須項目です